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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에서 프로퍼티를 정의하고 블루프린트에서 매핑시킬 경우 아무리 선택을 해도 선택이 되지 않고
None값으로 다시 돌아가는 에러가 있었다.
Spanwer.h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ustom",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AEnemyCharacter* EnemyClass;
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AllowPrivateAccess 등 필요한 매개변수도 전부 추가해주었지만 문제는 계속 되었다.
해결 방법은 TSubclassOf 템플릿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Spanwer.h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Category = "Custom", meta = (AllowPrivateAccess = "true"))
TSubclassOf<AEnemyCharacter> EnemyClass;
TSubclassOf는 블루프린트에서 매핑할 때 잘못된 클래스가 들어가지 않도록 한 번 여과해주는 기능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뭔가 내가 모르는 다른 기능이 있는 것 같다.
아무튼 저렇게 바꾸고 다시 컴파일을 해주면
잘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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