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AIController를 상속받아 새로운 AIController를 만들고 캐릭터에 설정 후 런타임 중에 소환하여 사용하려고 했는데 AI가 멀뚱멀뚱 서있기만하고 움직이질 않았다.
레벨에 미리 배치해 놓았을 경우에는 움직이는데 런타임 중에 생성할 때에만 움직이지 않아서 이것저것 건드려보았다.
원인은 AI 자동 빙의 옵션이 Placed in world로 설정되어 있어서 그런 것이었다.
AI 자동 빙의 옵션을 Spawned 혹은 Placed in World or Spawned로 바꾸어주면 문제는 해결된다.
728x90
반응형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언리얼엔진5] 블렌더를 이용해서 믹사모 애니메이션 루트 본 추가 (0) | 2023.12.01 |
---|---|
언리얼 엔진 멀티플레이 RPC관련 디버깅 (0) | 2023.10.28 |
[UE5/언리얼 엔진5] 언리얼엔진 문자열 변환 정리 - 정리 중... (0) | 2023.07.25 |
[UE5/언리얼엔진5] 블루프린트에서 드롭다운 메뉴, 탭 선택 안됨, 목록 선택 불가능 (0) | 2023.07.14 |
[UE5/언리얼엔진5] 애니메이션 몽타주 랜덤 재생 / How to Play Animation Montage Randomly C++ (0) | 2023.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