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건전지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C++에서 UTexture2D 형태로 선언하면 저렇게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가 나온다.

저 이미지를 HUD에 띄우려면 UImage 형태로 사용해야 하는 것 같은데..... (내가 알기로는 그럼..)

 

UImage -> UTexture2D는 있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못찾아서 조금 헤맸다.

 

방법은

 

	UTexture2D* WeaponBackgroundImage; // 블루프린트에서 설정해준 이미지 (Texture2D)
	UImage* HUDBackGroundImage;	// HUD에 띄워주고 싶은 이미지 (UImage)
    
--- WeaponHUD.cpp ---
    
	FSlateBrush Brush;
	Brush.SetResourceObject(WeaponBackgroundImage);
	HUDBackGroundImage->SetBrush(Brush);

FSlateBrush 를 이용해 UTexture2D의 리소스 오브젝트를 추출하고 백그라운드 이미지 (UImage)에 SetBrush로 FSlateBrush 형태로 변환된 객체를 넣어주면 된다.

 

 

728x90
반응형
profile

건전한 건전지

@건전한 건전지

나는 언리얼의 왕이 될 남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