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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에서 UTexture2D 형태로 선언하면 저렇게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는 드롭다운 메뉴가 나온다.
저 이미지를 HUD에 띄우려면 UImage 형태로 사용해야 하는 것 같은데..... (내가 알기로는 그럼..)
UImage -> UTexture2D는 있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못찾아서 조금 헤맸다.
방법은
UTexture2D* WeaponBackgroundImage; // 블루프린트에서 설정해준 이미지 (Texture2D)
UImage* HUDBackGroundImage; // HUD에 띄워주고 싶은 이미지 (UImage)
--- WeaponHUD.cpp ---
FSlateBrush Brush;
Brush.SetResourceObject(WeaponBackgroundImage);
HUDBackGroundImage->SetBrush(Brush);
FSlateBrush 를 이용해 UTexture2D의 리소스 오브젝트를 추출하고 백그라운드 이미지 (UImage)에 SetBrush로 FSlateBrush 형태로 변환된 객체를 넣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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