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랜드스케이프 모드로 땅을 꾸미고 있는데 잘 나오던 땅의 텍스쳐가 회색의 격자무늬로 바뀌어있었다.
결국 해당 땅을 삭제한 후 다시 생성해 색칠했지만 나중에 해결방법을 알 수 있었다.
페인트 텍스쳐를 저장하는 머티리얼에 들어가 모든 텍스쳐들의 샘플러 소스를 Shared:Wrap으로 설정해준 후 저장하면 해결된다.
728x90
반응형
'Unreal > Debu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언리얼 엔진5] 함수에서 참조되는 확인할 수 없는 외부 기호 / 델리게이트 오류 (0) | 2023.07.07 |
---|---|
[UE5/언리얼 엔진5] GroomComponent를 사용할 때 Niagara 에러 (0) | 2023.04.20 |
[UE5/언리얼엔진5] 인텔리센스 작동 안 함 / UBT_COMPILED_PLATFORMCriticalSection.h (0) | 2023.04.20 |
[UE5/언리얼엔진5] 디테일 패널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2) | 2023.04.19 |
[UE5] 언리얼5 애니메이션 적용 안 됨 (0) | 2023.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