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건전지
article thumbnail
728x90
반응형

문제점 : Player 블루프린트 클래스(BP_Player)와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클래스(ABP_Anim) 연동 후 ABP_Anim에서 이런 저런 애니메이션을 적용시키려고 하였는데 작동이 되지 않았음

 

BP_Player내 메시 컴포넌트에서 애니메이션 모드도 Blueprint로 바꾸어주고, 애님 클래스도 제대로 바꾸어줬지만 애니메이션이 실행되지 않아 엄청엄청 찾아봤는데 [Mesh] - [Skeletal Mesh Asset] 부분의 스켈레탈 메시가 올바르게 선택되지 않았음

 

잘못되면 캐릭터가 이렇게 멍청하게 서있음

 

 

1. UE5 버전의 스켈레탈 메시를 선택해야 함.

2. Anim Class도 올바르게 선택해야함.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모습

728x90
반응형
profile

건전한 건전지

@건전한 건전지

나는 언리얼의 왕이 될 남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