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문제점 : Player 블루프린트 클래스(BP_Player)와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클래스(ABP_Anim) 연동 후 ABP_Anim에서 이런 저런 애니메이션을 적용시키려고 하였는데 작동이 되지 않았음
BP_Player내 메시 컴포넌트에서 애니메이션 모드도 Blueprint로 바꾸어주고, 애님 클래스도 제대로 바꾸어줬지만 애니메이션이 실행되지 않아 엄청엄청 찾아봤는데 [Mesh] - [Skeletal Mesh Asset] 부분의 스켈레탈 메시가 올바르게 선택되지 않았음
1. UE5 버전의 스켈레탈 메시를 선택해야 함.
2. Anim Class도 올바르게 선택해야함.
728x90
반응형
'Unreal > Debu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언리얼 엔진5] 함수에서 참조되는 확인할 수 없는 외부 기호 / 델리게이트 오류 (0) | 2023.07.07 |
---|---|
[UE5/언리얼 엔진5] GroomComponent를 사용할 때 Niagara 에러 (0) | 2023.04.20 |
[UE5/언리얼엔진5] 인텔리센스 작동 안 함 / UBT_COMPILED_PLATFORMCriticalSection.h (0) | 2023.04.20 |
[UE5/언리얼엔진5] 디테일 패널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때 (2) | 2023.04.19 |
[UE5] 언리얼엔진 랜드스케이프 텍스쳐 사라짐 / 렌더링 실패 (0) | 202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