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FVector2D UMyWidget::GetScrollBoxSize()
{
if(!MyScrollBox)
{
return FVector2D(0,0);
}
TSharedPtr<SWidget> SlateWidget = MyScrollBox->TakeWidget();
if(!SlateWidget.IsValid())
{
return FVector2D(0,0);
}
FGeometry Geometry = SlateWidget->GetCachedGeometry();
return Geometry.GetLocalSize();
}
728x90
반응형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언리얼엔진 화면 사이즈에 따라 마우스 위치 가져오기 (0) | 2024.04.20 |
---|---|
[UE5/언리얼엔진5] 스태틱 메시로 스켈레탈 메시 만들기, 메시 결합 방법 (0) | 2024.04.16 |
[UE5] 언리얼엔진 위젯 Visibility 관련 팁 / 위젯이 안 나타나요 (0) | 2024.03.13 |
[UE5] 언리얼엔진 하위 위젯에서 부모 위젯 참조하는 방법 /C++ (0) | 2024.03.11 |
[UE5/언리얼엔진5] Chaos Destruction Exporting geometry with too many verticies 경고 (0) | 2024.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