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조는 이렇게 돼있다.
ParentWidget
ㄴ CanvasPanel
ㄴButtonPanel
ㄴChildWidget
ChildWidget에서 ParentWidget를 참조하고 싶었음.
방법은
auto Widget = Cast<ParentWidget>(GetOuter()->GetOuter());
GetOuter를 2번 불러주면 된다

참고자료 : https://forums.unrealengine.com/t/get-parent-userwidget-of-widget/476221
24.06.17 추가
WidgetTree를 사용하자.
728x90
반응형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E5/언리얼엔진5] 스태틱 메시로 스켈레탈 메시 만들기, 메시 결합 방법 (0) | 2024.04.16 |
|---|---|
| [UE5] 언리얼엔진 위젯 Visibility 관련 팁 / 위젯이 안 나타나요 (0) | 2024.03.13 |
| [UE5/언리얼엔진5] Chaos Destruction Exporting geometry with too many verticies 경고 (0) | 2024.02.22 |
| [UE5/언리얼엔진5] Chaos Destruction 튜토리얼 / Chaos Destruction 물체 자동으로 그냥 깨짐 / 카오스 디스트럭션 (1) | 2024.02.15 |
| [UE5/언리얼엔진5] TSubClassOf, TSoftClassPtr 캐스팅 방법 (2) | 2024.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