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건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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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에 개발 진행도를 정리하며 프로젝트 회고 및 습득한 정보를 정리하려고 한다.

 

장르 : RTS, 멀티플레이어

모티브 :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인 컴퓨터가 싸운다 (통칭 Desert Strike)

 

 

간단 설명 : 플레이어가 유닛을 생산하면 전투 필드에서 태어나 자동으로 적 기지까지 공격을 한다.

생산된 유닛의 조종 기능은 없으며 대부분의 유닛들은 자동으로 전투를 진행한다.

유닛간 상성, 자원 채취 타이밍, 사용 아이템 등이 있으므로 전략을 잘 짜서 플레이해야 한다.

 

 

꼭 한 번 직접 만들어보고 싶던 유즈맵을 이번 기회에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해보려고 한다.

실제 유즈맵에서 사용되는 모든 유닛을 똑같이 구현하기엔 한계가 있으므로 직접 구상하여 3개 종족의 몇가지 유닛만 베타버전 형식으로 만들어보려고 한다

 

 

예상 개발 기간은 1.5달이며 늘어지지 않고 꾸준히 하기 위해 글을 작성하는 중이다.....

열심히 하자....진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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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전한 건전지

@건전한 건전지

나는 언리얼의 왕이 될 남자다 👑